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
- 2023-03-09
- 2169
학생지원처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와 학과 취업경쟁력에 도움을 주고자 학과 취업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활동기준 및 운영사항을 안내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제 목: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운영
2. 운영기간: 2023년 3월 ~ 2023년 12월
3. 신청학과: 전체학과(학과별 다수 동아리 신청가능)
※ 단, 학과에서 다수 동아리 지원시 개별 동아리 운영 목적이 서로 달라야 함
4. 학과취업동아리 구성
- 학과전공 교수 1인과 학과 재학생 10명(구성이 어려우면 최소 8명이상 최대15명)
- 구성원은 3~4학년으로 구성
※ 졸업유예 및 휴학생은 동아리회원활동은 가능, 장학금(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됨.
5. 필수활동사항(붙임1)
가. 오리엔테이션 참가: 3월, 9월(총무를 포함한 회원 2명이상 참가)
나. 제출서류
1) 학과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2023년 3월
2) 학과취업동아리 수행보고서: 2023년 6월, 12월
3) 학기별 지원금 정산서 및 영수증(증빙자료)제출: 2023년 6월, 12월
4) 동아리원 개인별 잡케어 작성파일 제출
5)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서
6) 개인별 취업역량 세부 활동계획 수립
7) 개인별 취업준비도 검사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서
다. 회원1인당 학기별 참여활동
1) 학생지원처 주관 프로그램 참가(교내 프로그램 2건 이상)
2) 학생지원처 이외 교외활동 참가(박람회/설명회/공모전/학술제/기업탐방 1건 이상)
6. 지원사항 (위 5번의 필수활동사항을 충족한 동아리 및 팀원)
가. 동아리 활동 지원금(장학금) 지급
※ 지원금은 동아리 인원 수 및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신청기간: 2023.03.07.(화) ~ 03.17(금) 12시까지(학생→학과사무실) / 15시까지(학과사무실→각 단대 행정지원실)
8. 신청방법:
가. 참가학생 개별 시스템 신청
:학생경력포털시스템(DAP시스템)→ 비교과프로그램 신청→신청하기
나. 학과 대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작성후 학과취업동아리 명단 작성
: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엑셀양식)을 학과에 제출
9. 제 출:
가. 학 과: 2023.03.17.(금)15시까지 행정지원실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명단(엑셀), 동의서 제출
나. 행정지원실: 2023.03.20.(월) 15시 학과취업동아리 명단 공문(첨부) 제출[붙임5]
※ 학과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동의서는 원본 제출
※ 제반 기타 서류들은 OT 이후 작성하시고 최종파일 시스템 업로드(차후 공지)
붙임 1.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활동기준 1부.
2.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1부.
3.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수행보고서 1부.
4.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개인별 참가보고서 부.
5. 2023학년도 단과대학별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양식) 1부.
6. 취업성공사례수기 1부.
7. 잡케어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1부.
8. 취업활동계획서 1부.
9. 취업역량 향상 세부 활동계획 수립(1개년 목표) 1부.
10. 취업준비도 검사 1부.
11.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서(참여자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