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업무 절차 간소화 안내

  • 2021-09-10
  • 4426


1. 관련근거 [8조 (수강취소수강과목을 계속 이수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업일수의 4분의 1이 경과하기 전에 담당교수 및 학과장(전공주임교수)의 확인을 받은 수강취소원을 제출하여 취소할 수 있다.]

2. 상기 근거와 관련하여 기존 학생들이 방문하여 제출한 수강신청 취소절차를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신청(이메일신청)으로 대체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은 아래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취소기간 : 2021.09.13.() ~ 09.29.()

4. 취소신청방법


취소방법

절차

변경전

수강신청취소원 작성 교과목담당교수확인 – 학과장확인 – 학사지원팀 원본제출

변경후(한시적)

수강신청취소원 작성 – 학사지원팀 이메일(dess@deu.ac.kr) 제출

수강취소신청원 이메일 송부시 이메일 제목을 반드시 

 "2021-2학기 수강신청취소원(학과,학번,이름)" 으로 제출요망 

반드시 수강신청취소원 파일(한글 또는 PDF) 메일에 첨부

 자세한 내용은 DAP시스템 학사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