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설명회 개최 사유: 재학생의 전반적인 학사안내 및 상담
나. 설명회 개최 일시 및 장소:
연번 | 일시 | 개최대학명 | 장소 | 비고 |
1 | 11월 04일(화) 13:00 ~ 14:00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 산학관 813호 전산실습실 |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2 | 11월 04일(화) 15:00 ~ 16:00 | 의료·보건·생활대학, 예술디자인체육대학 | 의료보건관 213호 전산실습실 |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3 | 11월 05일(수) 14:00 ~ 15:00 | 인문사회과학대학 | 2인문관 604호 전산실습실 |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4 | 11월 06일(목) 13:00 ~ 14:00 | 공과대학 | 정보관 205호 전산실습실 |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5 | 11월 06일(목) 15:00 ~ 16:00 | 상경대학 | 국제관 707호 전산실습실 |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 |
다. 설명회 진행 방법: 학사지원팀에서 '나'항 장소에 방문하여 참여학생에게 학사관련 내용 설명 후 각 담당자별로 문의사항 상담
라. 기타사항
1) 설명회 참석 학생 중 해당 시간 수업은 출석인정 처리 예정
2) 설명회 참석 학생에게는 할리스 동의대 지천관점 쿠폰 지급 예정
바. 설명회 참여 신청방법: 2025년 10월 22일 14시까지 '학과/이름/학번/학년'을 15695@deu.ac.kr 으로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