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란에 자기 이름적고 (인)란에 자기 서명이나 도장 또 필요합니다.

서명만 적고 보내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주시면 다음달에 다시 접수하셔야 합니다.          

확인하시고 14443@deu.ac.kr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사지원팀-2787(2017.09.19.) 관련으로 2017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출석인정신청을 접수받고자 합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17.11.06.(월) ~ 2017.11.10.(금)

2. 제출방법 : 소속학과 학사조교에게 제출자료를 e메일로 제출

가. 제출형식 : PDF파일(신청서, 증빙서류 모두 1개 파일에 들어가도록 스캔)

※ 파일명 : 학과명/학번/성명순 작성(ex.OO학과20109999홍길동.pdf)

3. 신청자격 : 「출석인정허가지침」의 신청자격 참고(붙임 참조)

4. 기타행정요청사항

가. 소속학과에서 접수된 신청서 및 증빙자료는 첨부된 양식(붙임3. 참고)에 기입 후 단과대학에 11월 13일(월)까지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각 단과대학에서 취합, 학사지원팀으로 11월 14일(화)까지 제출바랍니다.

※ 증빙자료 및 명단을 메일로 먼저 보낸 후 공문제출바랍니다.

 

붙 임 :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1부

2. 조기취업자 유형별 증빙서류 안내 매뉴얼 1부

3.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자 명단(양식) 1부

4. 관련공문 1부. 끝.